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품을갈고 흰연기가 납니다.

작성일 2013-02-21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13
오운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흰연기 발생은 밸브가이드 고무(씰) 문제로
엔진오일이 연소실 내부로 유입되어 흰연기가 발생되지 않을까 사료되며,,
크게 보아서는 피스톤 링 마모로 인하여도 흰연기가 발생이 된답니다..


정비후의 문제로 보기는 어려울것 같으며,,부품 노화로 인해 문제가 발생된듯 싶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정비요금은 차량점검후 가능한 부분 이오니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