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히터를 켤때 가끔 끼리리릭 소리가 나는데요

작성일 2013-02-2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12
이인오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히터 작동시 소음에 대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 부분이오나
간혹~블로워모터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가 있어 소음이 날수 있는 부분이오며
또한~블로워모터 노화로 인해 소음이 날수도 있답니다..


액,기상 솔레노이드 필터는 1개당 교환금액은 15,000원(vat별도)이며 총4개가 장착이 되어있답니다.


소음건에 대해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 정비상담 이용을 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쌀쌀한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기를 바라구요~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