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스타렉스
작성일 2013-02-20 / 작성자 이현기 / 조회수 871
▷차종: 그랜드스타렉스
▷연식: 2010년식(2011년형)
▷주행거리: 101000KM
▷상담내용: 그랜드스타렉스 미션오일은 무교환오일로 알고 있긴한데 미션오일을 교환하려고 합니다.
▷연식: 2010년식(2011년형)
▷주행거리: 101000KM
▷상담내용: 그랜드스타렉스 미션오일은 무교환오일로 알고 있긴한데 미션오일을 교환하려고 합니다.
미션오일을 교환하게 된다면 규격도 잘모르고 해서 그냥 순정오일로 교환하려고 하는데 제 차량은 순환식으로 교환이 되는지? 오버홀로 해야되는지? 어떤 방법으로 하는게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순정으로 교환했을때하고 제 차량 규격에 맞는 크게 부담되지 않는 합성오일이 있다면 추천 제품으로 교환했을때하고 견적 부탁드립니다.
다시 날씨가 추워지는데 정비사님들 수고하시고 감기조심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