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히터를 켤때 가끔 끼리리릭 소리가 나는데요

작성일 2013-02-20 / 작성자 이인오 / 조회수 542
▷차종: 산타페 lpg
▷연식: 2000
▷주행거리: 237000KM
▷상담내용: 아침에 히터를 켜면 가끔 끼리리릭 소리나 납니다..이게 블로우 모터불량인지 청소를 안해서 그런건지...ㅠㅠ
열 받으면 또 조용하고...아 놔..상당히 거슬립니다..
그리고 제가 차를 사고 엘피지 가스필터를 교체를 안했는데...이건 요금표같이 개당 만오천원인지요..ㅠㅠ
그리고 앞뒤네개가 맞는건지요..
 
빨리 알려주세요...예약하게요^^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