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출력이 급감
작성일 2013-02-20 / 작성자 최필선 / 조회수 340
▷차종: 투싼mx
▷연식: 2008
▷주행거리: KM59000
▷상담내용: 2주전 서행중 약간 경사진 언덕에서 갑자기 출력이 뚝 떨어지더니 바퀴만 굴러가서.. 일단 시동을 끄고 다시 출발하니 괜챦아졌는데 일주일 지나 또 한번 같은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후로는 아직 괜챦지만 출력이 약해진게 확연히 느껴집니다 출발해서 속도를 내기 시작할때 무척이나 무거운 느낌(끌고가는 느낌이랄까)과 엔진소리도 커졌습니다 엔진오일은 5천마다 갈고 한달전 58000에 갈았습니다 미션오일35000에갈고 휠터도 자주 갈아주고 있습니다
▷연식: 2008
▷주행거리: KM59000
▷상담내용: 2주전 서행중 약간 경사진 언덕에서 갑자기 출력이 뚝 떨어지더니 바퀴만 굴러가서.. 일단 시동을 끄고 다시 출발하니 괜챦아졌는데 일주일 지나 또 한번 같은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후로는 아직 괜챦지만 출력이 약해진게 확연히 느껴집니다 출발해서 속도를 내기 시작할때 무척이나 무거운 느낌(끌고가는 느낌이랄까)과 엔진소리도 커졌습니다 엔진오일은 5천마다 갈고 한달전 58000에 갈았습니다 미션오일35000에갈고 휠터도 자주 갈아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