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n에서 d로 전환시 진동

작성일 2013-02-20 / 작성자 유주원 / 조회수 562
▷차종: 싼타페 더스타일 10년식
▷연식: 10년식
▷주행거리: 67000KM
▷상담내용: 정차시 d드라이브시 진동이 있어서 이 진동을 없앨 방법이 있을까 해서 문의 드립니다 최근에 라지이이터 부싱 3개 미션 댐퍼 달았습니다
                  그리고 멤버부싱인가는 8개 달아야 하나요 아님 4개 다는 건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