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관련입니다.
작성일 2013-02-18 / 작성자 조세진 / 조회수 55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9월
▷주행거리: 250,000KM
▷상담내용:
브레이크 관련입니다.
5~6개월전 전륜 드럼과 패드를 같이 교체했습니다.
드럼이 순정품과 일반이 있는데 순정이나 일반이나 같다고 하더라구요.
전혀 상관없다고 하면서 비순정으로 유도를 하더라구요.
뭐 전혀 상관없다는데 ... 그냥 비순정 드럼과 상신 하드론 패드로 교체했습니다.
그런데 브레이크가 이상하게 너무 밀리는겁니다. 그전에 비해서 말이죠..
그냥타고 다니고 있는데.. 최근에 비오고 날춥고 ... 하니까... 진짜. 이건 밀려도 너무 밀린다 싶어서요.
운전을 한달에 5~6만키로, 도시고속도로 70%, ... 정도 수준이라 브레이크가 좋았으면 하는데...
모터스테이션에 디스크로터(?) 큰거로만 갈아도 상당히 좋아진다고 ... 동호회홈페이지에 있어서 문의드려요.
전륜 2개만 해야할거 같아요. 어떤것이 있는지 알수있을까요?
금액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