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15일에 엔진오일과 항균필터 교체한 차주입니다.

작성일 2013-02-18 / 작성자 염재영 / 조회수 418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엔진오일과 항균필터 교체하고나서 다음날 차를 운행하려고 보니 조수석에 플라스틱 부품 한개가 떨어져있더군요.

정확히 어떤건지 몰라서 확인을 하려고 합니다.

항균필터를 갈때 빠진 부품인지 먼지 몰라서 일단 건딜지 않고 그냥 그대로 두었습니다.

별건 아닌거 같은데.. 별로 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

모터 다니면서 이런적은 처음이라서 말이죠. ㅜㅜ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담당하신분 핸드폰 번호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010-8995-9576

이쪽으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