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공임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3-02-17 / 작성자 박태영 / 조회수 614

▷차종: 트라제 디젤
▷연식:  2001
▷주행거리: 195,000KM
▷상담내용: 공임 문의합니다.

 

자가정비하려고 부품을 모두 구입해 두었는데 영 자신도 없고 시간도 안나고 하네요

 

1. 미션입출력센서

2. 수온센서

3. 에어플러워센서

4. 연료필터

 

이렇게 새부품을 구비하고 있는데 공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