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몇칠전에 글 올린 하체소음이요

작성일 2013-02-1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72
최현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소음은 진동으로 발생되는 소음이 아닐까 사료되네요..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 자료는 촉매assy 라는 부품인데


순정 밸로우즈 길이가 작다보니 진동으로 소음이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며
더나가서는 후소음기(머플러) 수명에두 연관이 있답니다..


모터스테이션 에서는 진동과 소음 더나가서는 머플러 보호를 하기위해
롱밸로우즈라는 부품을 장착을 하여드리고 있답니다.


정확한 원인을 요하신다면 차량점검이 먼저이오니
예약후 방문 주시면 불편사항에 대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