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몇칠전에 글 올린 하체소음이요

작성일 2013-02-16 / 작성자 최현호 / 조회수 659바로이부분.jpg

▷차종: 구형싼타페 오토
▷연식: 02년 10월식
▷주행거리: KM: 170000KM
▷상담내용:  시동걸고 운전하다 몇분후 정지 상태에서 후진하려고 기어를 R에다 넣으면 밑에서 하부소음이 일어나기시작해서
 
                   P나 N에 기어를 넣어도 똑같이 밑에서 떄리는듯한 소음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오늘 밑으로 들어가서 시동켜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이 파란색화살표로 되있는 저 넓쩍한판이 방열판인지 명칭을 잘모르겠으나 저기가
 
                떨림 요동치면서 소음이 심합니다 그래서 저 빨간색 화살표 있는 저곳 고무있는곳을 엄지로 누르니깐 확 들합니다
 
               다시 때면 그대루구요.  심각한 문제인가요? 자문좀 부탁드립니다.  나름 용인 모터스테이션 단골입니다ㅠ.ㅠ 2월
 
               말이나 3월초에 다시 인젝터재생교체하러가구요  증상좀 진단해주세쇼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