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려요 ^^
작성일 2013-02-15 / 작성자 박성집 / 조회수 568
▷차종:싼타페cm
▷연식: 2009년 4월
▷주행거리: 8만2천KM
▷상담내용:1월에 정비를 많이 했었는데 등속조인트도 앞쪽 2개 갈고, 파워스티어링 기어박스ASS'Y(오무기어??) 갈았었는데 오른쪽방향으로 핸들을 돌릴때 교환후 간헐적 발생되던 소리가 요즘에 계속 납니다..(등속조인트 때는 좀 크게 딱~! 딱~! 딱~! 이런식으로 났었는데 이번 소리는 드르르르르륵 하는 그런소리내요;;) 또 등속조인트가 나간건지.. 담주에 방문 한번 하려구요..
그리고 하부소음이 좀 많이 심해요 ㅜㅜ 과속방치턱때는 좀 괜찮은데 좌우 단차 있는곳을 지날때 더렁더렁 드득 같은 그런 소리들이 엄청나내요 밑에서 헐겁게 노는 느낌..;;
뒷쪽 이름을 잘..ㅜㅜ 뒷축ass'y?? 그거랑 하부 앞뒤의 전반적인 부싱류.. 고무류.. 등 쇼바 등등 교환할 예정인데 대충 견적이 어떻게 될까요??
수고하세요^^
▷연식: 2009년 4월
▷주행거리: 8만2천KM
▷상담내용:1월에 정비를 많이 했었는데 등속조인트도 앞쪽 2개 갈고, 파워스티어링 기어박스ASS'Y(오무기어??) 갈았었는데 오른쪽방향으로 핸들을 돌릴때 교환후 간헐적 발생되던 소리가 요즘에 계속 납니다..(등속조인트 때는 좀 크게 딱~! 딱~! 딱~! 이런식으로 났었는데 이번 소리는 드르르르르륵 하는 그런소리내요;;) 또 등속조인트가 나간건지.. 담주에 방문 한번 하려구요..
그리고 하부소음이 좀 많이 심해요 ㅜㅜ 과속방치턱때는 좀 괜찮은데 좌우 단차 있는곳을 지날때 더렁더렁 드득 같은 그런 소리들이 엄청나내요 밑에서 헐겁게 노는 느낌..;;
뒷쪽 이름을 잘..ㅜㅜ 뒷축ass'y?? 그거랑 하부 앞뒤의 전반적인 부싱류.. 고무류.. 등 쇼바 등등 교환할 예정인데 대충 견적이 어떻게 될까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