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운전석 뒤 하체소음 관련

작성일 2013-02-14 / 작성자 이동우 / 조회수 655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2년
▷주행거리: 153000KM
▷상담내용:

안녕하십니까? 점장님..

2주전에 하체소음으로 입고시켜 수리를 받았었는데요.. 앞쪽에서 소리가 나서 스테빌라이져 링크,부싱,캡 교환해서

앞쪽 소리는 잡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운전석 뒤쪽(몇달전에 쇼바교체했음)에서 소음이 납니다. 그리고 한달전에 뒤쪽 트레일링암 2개는 교체를 한 상태입니다.

소음은 말발굽 소리가 나구요.. 2002년식이라 뒤쪽에는 스테빌라이져가 없는 차량입니다.

평상시에는 소음이 나는데 저번에 이부장님과 함께 점검을 받을때 비가 온 다음날이라 시운전시 소음이 나지가 않아서 당황했네요..

원인이 어느 부분일지???? 그리고 총알은 얼마나 준비해야 할지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