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 출력저하

작성일 2013-02-14 / 작성자 김연호 / 조회수 628
▷차종: 싼타폐
▷연식: 2005,12
▷주행거리: 78,000KM
▷상담내용: 엔진 출력 정비문의
  며칠전 고압펌프 교체후 엔진 출력이 급격히 떨어져 점검을 받아보니 엔진쪽은 이상이 없고 스케너점검 실린더 압력은 4개 동일 한데 공기 보정량이라고 하느것이 1= -0.2,  2= -0.7.  3=-0.7.  4= +1.2로 체크되고 공기 흡입구에 카본이 많아 이런 현상이 발생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수리가 가능한지 그리고 정비비는? 참고로 고속 주행시 120k까진 속력이 나는데 120k부터는 힘이 없음.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