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정비받았는데 또다시 마후라에 흰연기가..

작성일 2013-02-13 / 작성자 손구 / 조회수 613

▷차종: 산타페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 195000KM
▷상담내용: 1월26일날 200만원 들여서 차량을 수리 했는데 화요일 밤부터 다시 시동걸면 흰연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정비내역 보시면 다 나와있을건데 또다시 흰연기가 많이 나느데 어디가 잘못된건가요

토요일날 9시에 일단 예약을 해놨습니다..

미치겠네요..ㅠ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