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3-02-13 / 작성자 용성훈 / 조회수 362

▷차종: 싼타페
▷연식: 05
▷주행거리: 210000KM
▷상담내용:

예열플러그를 교환 하려는데 직접 사들고 가도 되는지....

아니라면 교환해 주시는 예열플러그는 어디 제품인건가요?

아 그리고 주행중 하체 소음이 올라오는데 쇠 갈리는 소리

마치 칠판을 손톱으로 긁는 소리 있죠?

그게 꽤 심하게 나는데..

동호회에서 보니 emc베어링? 일거 같다는 말도 있고..

아무래도 가서 확인을 해봐야겠죠?

emc베어링을 교체한다면 얼마나 들려는지 알고 싶네요

요약하면

1. 예열플러그 제품은 어디 제품을 쓰는지?

2. 예열플러그 사고 가면 공임비는 얼마인지?

3. emc베어링 교체비용은 얼마인지?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