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2-12 / 작성자 최재일 / 조회수 650
▷차종: 뉴쏘렌토
▷연식: 2007년 1월 WGT 2륜
▷주행거리: 146,000 KM
▷상담내용:
아침시동시에 잠깐나고 안나던 쥐소리? 가 이제는 엔진열이 올라가도 찌지직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리네요.,.
발전기 풀리가 이탈하기 전에 교체를 해야할듯 싶습니다.  교체할 풀리가 순정에 원웨이클러치 방식??? 요거인가요?
이왕하는김에 말씀하신 인젝터 크리닝 한번 해보고 싶네요.,. 

발전기 풀리 교체 비용이 알고 싶습니다. ㅋ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