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요

작성일 2013-02-12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65
전재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1.인젝터크리닝좀 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방문후 스캔떠보고 크리닝하면 수치가 좀 보정되나요?
답변:인젝터 크리닝 정상 여부는 인젝터 노화에 따라 차이가 있답니다.
         간혹~크리닝후 보정값이 나아 지는경우가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2.작업할때 엔진오일은 가져가서 크리닝후 교환하려합니다. 엔진오일 공임은 얼마인지요?
답변: 엔진오일 교환 공임은 이밴트가 10,000원VAT별도 입니다.


                3.인젝터크리닝할때 엔진오일 가는거 외에 추가로 연료필터 교환도 필요한지요?  연료필터 교환한지 5000밖에 안되서요~
답변: 인젝터 크리닝시 연료필터는 꼭~교환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인젝터 부분에 대해서는 점검후 정확히 진단하여 드리겠습니다..


명절 연휴로 답장글이 많이 늦어 송구하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