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10 / 작성자 최승우 / 조회수 582
▷차종: 구형 산타페
▷연식: 01년식
▷주행거리: 12만3천?KM
▷상담내용: 저번주 2월4일날? 세브니즘 머플러 장착하러 갔었는데;; 장착후 롱벨로우즈 교환작업하고 매연과 부동액 누유가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설끝나고 한번 갈생각인데;; 부동액누유는 호스2개만 갈면된다고 하셨고;; 엔진오일도 교환해야하며 매연하고는 인젝터 쪽을 봐야한다고 하셨는데 정확히 어떤부분을 봐야하며 점검하는데혹시 비용이 많이드는지 문의드립니다.. 인젝터 크리닝 한번하고.
다른쪽또 교체해야할부분이있는지 점검받아볼려는데;; 전체적인점검비용이 많이들까 걱정이라 섣불리 예약을 하지못하고있습니다...
▷연식: 01년식
▷주행거리: 12만3천?KM
▷상담내용: 저번주 2월4일날? 세브니즘 머플러 장착하러 갔었는데;; 장착후 롱벨로우즈 교환작업하고 매연과 부동액 누유가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설끝나고 한번 갈생각인데;; 부동액누유는 호스2개만 갈면된다고 하셨고;; 엔진오일도 교환해야하며 매연하고는 인젝터 쪽을 봐야한다고 하셨는데 정확히 어떤부분을 봐야하며 점검하는데혹시 비용이 많이드는지 문의드립니다.. 인젝터 크리닝 한번하고.
다른쪽또 교체해야할부분이있는지 점검받아볼려는데;; 전체적인점검비용이 많이들까 걱정이라 섣불리 예약을 하지못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