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예열플러그

작성일 2013-02-10 / 작성자 김경민 / 조회수 663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56500KM
▷상담내용:
 
아직 예열플러그는 한번도 교환안했으며..
 
한번에 시동은 걸리나..요즘에 돼지꼬리가 좀 오래가네요(추워서 그런줄로 알고있긴합니다)
이럴땐 한번에 걸리더라도 약간 푸드득?정도의 짧은 소리가 들리기도하고..
 
예열플러그 한번 교환해주는게 좋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