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뒷쪽소음

작성일 2013-02-08 / 작성자 신근주 / 조회수 357

▷차종: 싼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130000 KM
▷상담내용: 40km이상부터 뒷쪽애서 휘잉~소리가 점점크게나구요 허브베어링인지 데후 소리인지 어느쪽을 정비가필요한지 허브베어링하고 데후 고장시

차이점을알고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