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렉 쇼바/스프링/쇼바마운트/등속조인트 교체 관련 문의
작성일 2013-02-08 / 작성자 김중현 / 조회수 654
답변 감사합니다.
어제 밤새 클럽엑스트렉 동호회에서 알아낸 2가지 궁금증이 있는데
이에 대해서 모터스테이션 엔지니어분께 여쭙고자 합니다.
1) 엑스트렉 리어 스프링은 카렌스2와 같다고 이야기들 하는데 정말 같은 것인지
아니면 사이즈만 같고 탄성이나 기타 부분이 다른 건지 궁금합니다.
2) 쇼바와 스프링 교체로 차고가 낮아져서 등속조인트 역시 같이 교체해야 한다고 하는데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면서 보다 명확한 부분을 알고 싶습니다.
그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