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2-08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94
방종태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인젝터 크리닝은(동와셔포함) 이밴트가65,000원 입니다.
흡기 약품크리닝은 탈부착 필요시 이밴트가100,000원 이며(밸브크리닝 별도30,000원)
약식으로 거품식 크리닝을 할경우 이밴트가 30,000원 입니다.
위금액은 이밴트가 기준이며 vat별도 입니다.


정비소요시간은 약 1시간~1시간30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블로바이가스 오일캐치 시공은 안하고 있으며,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정비를 하여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