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04년1월 산타 사륜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3-02-08 / 작성자 charles3 / 조회수 671
▷차종: 산타페 sm
▷연식: 2004  1
▷주행거리: 월203500KM
▷상담내용: 정지후 출발이나 후진시 핸들을 이빠이 꺽고 서서히움직이면 득 거리면서 차가 팅기는 느낌이 강합니다 왼쪽이건 오른쪽이건 후진이건 출발이건간에 마찬가지 증상입니다 lsd처럼 드드득 연속으로 소리가 나지않고득타이어가 한바퀴 돌고 득! 또 한바퀴돌고 득!  거리면서 팅기네요 핸들을 이빠이꺽지않고 출발이나 후진은증상이 없습니다 마치 톱니가 하나정도 빠진 느낌입니다 또다시 신갈에 가야하는지요??천안입니다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