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2-07 / 작성자 방종태 / 조회수 559
▷차종: 쏘렌토
▷연식:  2003년9월
▷주행거리: 120400KM
▷상담내용: 흡기와 인젝터를 아직 출고 이후 한번도 정비 하지 않았습니다. 점검하는데 소요시간과 가격이 어느정도 예상이 되는지 문의 드리고, 추가로 블로바이 가스를 위한 오일캐치 장치도 취급하시는지 문의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