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렉 쇼바/스프링/쇼바마운트/등속조인트 교체 관련 문의
작성일 2013-02-07 / 작성자 김중현 / 조회수 1015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작년에 모터스테이션에서 완전 정비 후 이렇게 오랜만에 문의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엑스트렉으로 운전 중 흔들림이 심해서 아내와 아이들이 모두 차멀미를
쉽게 하더군요.
클럽엑스트렉 동호회분들에게 알아보니
쇼바와 스프링을 카렌스2 디젤용으로 교체 하면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아마 이런 케이스로 교체 작업을 한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카렌스2 디젤용으로
- 프론트 쇼바 좌/우
- 프론트 스프링 좌/우
- 프론트 쇼바마운트 좌/우
- 리어 쇼바 좌/우
- 리어 쇼바마운트 좌/우
이렇게 교체할 경우 비용을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저렴하게 해 주시면 정말 정말 좋을 것 같고요. ㅜ.ㅠ
그럼 부탁 드립니다.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작년에 모터스테이션에서 완전 정비 후 이렇게 오랜만에 문의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엑스트렉으로 운전 중 흔들림이 심해서 아내와 아이들이 모두 차멀미를
쉽게 하더군요.
클럽엑스트렉 동호회분들에게 알아보니
쇼바와 스프링을 카렌스2 디젤용으로 교체 하면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아마 이런 케이스로 교체 작업을 한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카렌스2 디젤용으로
- 프론트 쇼바 좌/우
- 프론트 스프링 좌/우
- 프론트 쇼바마운트 좌/우
- 리어 쇼바 좌/우
- 리어 쇼바마운트 좌/우
이렇게 교체할 경우 비용을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저렴하게 해 주시면 정말 정말 좋을 것 같고요. ㅜ.ㅠ
그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