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06 / 작성자 전창용 / 조회수 570
▷차종: 싼타페
▷연식: 2005.03
▷주행거리: 178,000KM
▷상담내용: 정비공임
  정비내용 : 부품은 제가 갖고 가는건데요..공임이 어느정도 될지??
                   -  뒤브레이크쪽 캘리퍼(운전석,조수석 양쪽) 교환..
                   -  쇼바 스프링(앞쇼바쪽 2개,뒤쇼파쪽 2개) 교환..
                   -  그리고 혹 얼라이먼트도 볼 수 있는지??된다면 공임이??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