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06 / 작성자 이승엽 / 조회수 541
▷차종: 산타페구형
▷연식: 2002.01
▷주행거리: 약120,000KM
▷상담내용: 유턴시 하체쪽에서 소리가 납니다(드드득은 아니고 드드득 비슷한 스~윽)
                     안전상 문제 있는지, 지금 바로 방문하고 싶지만 몇일간 방문은 못할것 같아서
                     운행하는데 지장은 없는지, 무슨문제때문에 소음이 들리는지,
                     정비하게되면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시동캘때 마후라에서 하얀연기가 좀 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