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05 / 작성자 김오선 / 조회수 474

▷차종: 산타페
▷연식: 2005
▷주행거리: KM11000
▷상담내용:  엔진소리가 동동동거리면서 시동이 꺼질듯 말듯 거리며.

처음에 매연이 심하게 남니다.

인잭터에 이상이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곳에 이상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인잭터에 이상이 있다면 수리비가 어느정도 드는지도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