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05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55
오인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모터스테이션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1. 고압펌프에 누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무상교체가 된다는 토우 동호회글을 보았구요. 물론 토우 회원입니다. 모터스테이션이 현대자동차와 정비협력관계(?) 인가요? 궁금해서 말입니다.
답변: 연료고압펌프 누유시 현대사업소및 현대지정업체에서 무상수리가 되는 부분이오며,
모터스테이션은 현대와 정비협력관계는 아니랍니다..^^;
2. 그리고 고속도로에서 풀악셀을 해보았는데 속도가 160밖에 안 나옵니다. 다른 회원님들 말 들어보면 180은 여유있게 나오고 200까지도 악셀로 가능하다는 말을 하십니다. 왜 속도가 안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방문하여 고압펌프를 교환(신품 4개)했는데 상관관계가 없지 않겠지만 이것도 궁금하고... 이제 갓 11만키로를 넘기고 있는데 무엇이 이상있을까요
답변: 출력부족과 가속력 부족에 대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진단이 가능한 부분 이랍니다.
160킬로 밖에 안나온다면 출력이 많이 부족한거 같네요..
모터스테이션은 테이터 정비로 고객님들의 불편한 사항에대해 점검후 진단하여 정비를 하여드리고 있아오니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모터스테이션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1. 고압펌프에 누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무상교체가 된다는 토우 동호회글을 보았구요. 물론 토우 회원입니다. 모터스테이션이 현대자동차와 정비협력관계(?) 인가요? 궁금해서 말입니다.
답변: 연료고압펌프 누유시 현대사업소및 현대지정업체에서 무상수리가 되는 부분이오며,
모터스테이션은 현대와 정비협력관계는 아니랍니다..^^;
2. 그리고 고속도로에서 풀악셀을 해보았는데 속도가 160밖에 안 나옵니다. 다른 회원님들 말 들어보면 180은 여유있게 나오고 200까지도 악셀로 가능하다는 말을 하십니다. 왜 속도가 안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방문하여 고압펌프를 교환(신품 4개)했는데 상관관계가 없지 않겠지만 이것도 궁금하고... 이제 갓 11만키로를 넘기고 있는데 무엇이 이상있을까요
답변: 출력부족과 가속력 부족에 대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진단이 가능한 부분 이랍니다.
160킬로 밖에 안나온다면 출력이 많이 부족한거 같네요..
모터스테이션은 테이터 정비로 고객님들의 불편한 사항에대해 점검후 진단하여 정비를 하여드리고 있아오니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