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05 / 작성자 오인호 / 조회수 550

▷차종: 트라제XG(디젤)
▷연식: 2007년 09월식
▷주행거리: 110000KM
▷상담내용:

수고하십니다.

1. 고압펌프에 누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무상교체가 된다는 토우 동호회글을 보았구요. 물론 토우 회원입니다. 모터스테이션이 현대자동차와 정비협력관계(?) 인가요? 궁금해서 말입니다.

 

2. 그리고 고속도로에서 풀악셀을 해보았는데 속도가 160밖에 안 나옵니다. 다른 회원님들 말 들어보면 180은 여유있게 나오고 200까지도 악셀로 가능하다는 말을 하십니다. 왜 속도가 안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방문하여 고압펌프를 교환(신품 4개)했는데 상관관계가 없지 않겠지만 이것도 궁금하고... 이제 갓 11만키로를 넘기고 있는데 무엇이 이상있을까요?

즐거운 하루되시고 답변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