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액 문의
작성일 2013-02-04 / 작성자 김경민 / 조회수 49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56200KM
▷상담내용:
점장님..
이때 흡기탈부착 크리닝 했었는데요. 기억하시죠~ 맵핑도하고..ecu도 문제생기고했었던;;
다름이 아니라. 그때 크리닝하면서 부동액을 보충하였는데.
이러면 부동액은 언제 전체 교환을 해줘야하나요? 원래 cm에는 장수명인줄아는데. 교환시기를 못잡겠네요.
▷연식: 2008
▷주행거리: 56200KM
▷상담내용:
점장님..
| 2011/12/10 | 엔진오일SET(지참), 흡기탈부착 크리닝, 밸브크리닝, 흡기카본방지EGT, 부동액 | 45,069 |
이때 흡기탈부착 크리닝 했었는데요. 기억하시죠~ 맵핑도하고..ecu도 문제생기고했었던;;
다름이 아니라. 그때 크리닝하면서 부동액을 보충하였는데.
이러면 부동액은 언제 전체 교환을 해줘야하나요? 원래 cm에는 장수명인줄아는데. 교환시기를 못잡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