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에 대해서 문의.

작성일 2013-02-04 / 작성자 meplease / 조회수 594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3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지금 이벤트에 보니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가 진행중이던데요..
궁금한점이 (구) 싼타페 타입이 4개로 되어 있던데요.
다른장소에서 교환 했던 동호회에 분들 말로는
총 6개라는 말들이 있어서 그러는데
뭐가 틀린건가요? 아님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다음 엔진오일 교환시 작업할려고 생각하고 있씁니다.
다른 동호회 말씀은 프론트(2) 리어(4)개 이렇게
얘기를 하더라구요.
 
자세한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