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견적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3-02-03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97
김형권 고객님
안녕하세요..


모터스테이션 김포점이 오늘 휴무라서 용인점에서
답글을 드리겠습니다.^^


뉴스포티지 차량은 변속기오일쿨러 장착시 범버를 탈착후 장착을 하여야 하는 부분이므로
장착비용은 120,000원 이며,카드나 현금영수증 결제시 VAT별도 입니다.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는 8개가 장착이되며 이밴트가66,000원 정상가(카드가) 80,000원 이며, 
브레이크 패드 지참후 방문주시면 정비공임은(좌,우) 포함 10,000원VAT별도 입니다.


모터스테이션은 정비요금은 동일 하오니 고객님께서 예약후 방문 주시면
깔끔한 정비를 하여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 이용을 하여주셔서 감사드리며,
쌀쌀한 날씨 이지만 즐거운 휴일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라구요~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