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조수석 소음 관련

작성일 2013-01-30 / 작성자 김봉수 / 조회수 807포맷변환제목없음.jpg
▷차종: i30 
▷연식: 2012년 4월
▷주행거리: 19,000KM
▷상담내용: 

조수석 유리 및 도어트림 문제

조수석 도어 유리가 닫힌 상태에서 윈도우 스위치를 올리게 되면 유리가 아주 조금씩 상하로 움직임과 동시에 조수석 도어트림 윈도우스위치 부근에서 모터 또는 어떤 장치가 움직이는 소리가 납니다. 유리가 닫힌 상태에서 주먹으로 도어트림을 치면 퉁이 아니라 띵~ 울리는 소리가 납니다. 주행 중 도어트림 안에서 뭔가가 떨리는 소리가 많이 납니다.

도어트림 내부에 유리기어 또는 글라스런 등의 부품에 어떤 유격이나 고장이 있는지 확인 하고 해당부품을 교체하고 싶은데요.

이런 부분도 정비 가능하신가요? 집이 샵 근처라 토요일에 방문하고 싶습니다.  



  • 김봉수 2013-01-30 11:35
    그리고 무상보증 기간이지만 근처 블루핸즈가 다 별로라서 부산점에 문의드리는 겁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