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1-25 / 작성자 노현석 / 조회수 330

▷차종: 구 산타페
▷연식: 03년식
▷주행거리:  215000 KM
▷상담내용:

  몇일전부터 아침 시동시 엔진룸쪽에서 달달~ 끾 끽 거리는 소리가 나서 본넷 열고 보니깐

  제네레이터 쪽에 서 나는 것같습니다 악셀 밝으면 소리가 좀더 나는것 같구요

  핸들 좌우로 돌려도 소리가 좀 나구요 10분 이상 주행 하면 소니는 안나는데요

  정확하진 않지만 아마 제네레이터  부속품 교체해야 할것 같습니다.

 (들으면 볼트같은게 빠져서 이리저리 튀는 소리같기도 하구요 . ㅠㅠ ) 

 

  제네레이터 신품& 재생품  현금 견적과

 

  시동기  신품 & 재생품 현금 견적 문의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