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페달을 왼쪽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작성일 2013-01-23 / 작성자 한도승 / 조회수 401
▷차종:
안녕하세요?대개 오른편에 있는 브레이크페달을 왼쪽으로 옮기고 싶습니다. 가능할지요?제가 오른발에 문제가 있어 오른발에 힘이 없습니다. 엑셀페달은 어떻게 될것같은데, 브레이크는 자신이 없네요. 아무래도 브레이크는 생명과 직접관련이 있어 그런가 봅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