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쏘렌토r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2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41
신순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상담 하신 답변입니다
주행시브레이크를 살짝밟으면 소리가 덜나고 세계밟았다띠면 소리가 심하다면
차량입고시에 시운전 테스트를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
또한 이제4만k/m 이면 소모품교체로는 브레이크패드/브레이크오일 /연료필터등이 있습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