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비용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22 / 작성자 이재승 / 조회수 638
▷차종: 아반떼XD 1.5 DELUXE
▷연식: 2003년
▷주행거리: 17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타이밍 벨트 교환할 때가 되어서 여기저기 검색하다보니 모터스테이션 평이 좋네요~~ㅎㅎ
현재 대구는 아니지만 갈 일이 있을 때 정비했으면해서 비용 문의드립니다.
정비 내역 : 타이밍벨트, 점화플러그, 겉벨트(?, 조수석쪽에 있는 외부벨트)
대략 정비 비용이 각각 어느 정도 할런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참;; 그리고 차를 정비 맡기고 다음 날 찾아가도 되겠죠?? (밤에 몇시까지 하시나요??)
멀리 갈 때, 중간에 대구 들렀다가 버스타고 가려고요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연식: 2003년
▷주행거리: 17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타이밍 벨트 교환할 때가 되어서 여기저기 검색하다보니 모터스테이션 평이 좋네요~~ㅎㅎ
현재 대구는 아니지만 갈 일이 있을 때 정비했으면해서 비용 문의드립니다.
정비 내역 : 타이밍벨트, 점화플러그, 겉벨트(?, 조수석쪽에 있는 외부벨트)
대략 정비 비용이 각각 어느 정도 할런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참;; 그리고 차를 정비 맡기고 다음 날 찾아가도 되겠죠?? (밤에 몇시까지 하시나요??)
멀리 갈 때, 중간에 대구 들렀다가 버스타고 가려고요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