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스트렉 기어변속문제

작성일 2013-01-22 / 작성자 박성흠 / 조회수 722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년
▷주행거리: 201,100KM
▷상담내용: 기어변속시 문제
  1. 기어중립상태에서 소음이 심하게 나는데 클러치를 발으면 소리가 없어짐.
  2. 운행중에는 1단기어가 들어가지않고 정지상태에서 1단기어가 들어감.
  3. 1단- 2단-3단-4단-5단기어어는 들어가는데 4단-3단을 안들어감.
  동의과학대자동차학과에서 무상정비를 왔을데 문의한 결과 플라이휠에 문제라고 진단을 내려주었는데
 진단이 맞는지와 정비요금표에는 플라이휠수리 비용이 없는데 수리비용은 얼마정도이며 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