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쏘렌토r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21 / 작성자 신순호 / 조회수 620
▷차종: 쏘렌토r
▷연식: 2011 3월식
▷주행거리: 40880KM
▷상담내용:  갑자기 요즘에 주행시 브레이크를 밟았다가 띠면 끼이익 하는 소리나 나네요.(브레이크를 살짝 밟으면 소리가 덜나고 세게 밟았다가
                      띠면 소리가 심합니다.)
                      중립이나 파킹시에 브레이크를 밟으면 소리가 안나는데 D모드에서만 소리가 나는데 머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패드를 안갈아서 그런건지.. 영 신경쓰이네요.
                      자동중립기능때문 이라는 사람도 있고 다른차들도 다 난다고 하고..어떻게 맞는건지 영 신경쓰여서요
                      또 막 사만키로를 넘었는데 교체해야 될 소모품이 뭐가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