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투싼 바람소리

작성일 2013-01-21 / 작성자 강만수 / 조회수 694

▷차종: 투싼 crdi 수동
▷연식: 2004
▷주행거리: 137,700 KM
▷상담내용: 공회전 시에는 괜찮은데 엑셀을 밟고 뗄때마다 윙~하는 소음이 발생해서 집근처 카센타에 갔더니 터보차져가 문제있다고 나중에 한번 보라고 합니다. 소음말고 자동차 성능에는 별 이상을 못느끼고 있습니다. 차에 문제가 없다면 소음이 좀 거슬려도 그냥 타고다녔으면 하는데 괜찮을까요?

정비를 한다면 일단 동네 카센타 보다 믿을수 있는 김포 모터스테이션에서 하고 싶습니다.

정말로 터보차져에 문제가 있는것있지 정밀점검진단을 받으려면 엔진을 들어내야 알수 있나요? 엔진들어내는데 공임비가 얼마나 들까요?

만약 터보차져를 교체하게 된다면 터보차져 수리비도 궁금합니다.

ERG 밸브가 문제일수도 있다고 하던데 ERG밸브 수리비도 같이 문의해봅니다.

날씨기복이 심한데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