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승차감문제

작성일 2013-01-2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564
안녕하세요
김경민 고객님
일단 노면을 너무많이 탄다면 스티어링 기어쪽을
의심해볼수있지만 가게마다 공기압게이지에
차이도 있으므로 압을 조금 빼고 주행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예약방문주시면 시운전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