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승차감문제

작성일 2013-01-20 / 작성자 김경민 / 조회수 531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3월
▷주행거리: 55850km
▷상담내용:
 
 
몇일전 얼라이먼트 봤는데요(진동밸런스도 같이)(타이어 공기압38 - 항상 하던 수치임)
요즘들어 주행시 승차감이 안좋아진것같네요. 노면을 너무많이 타고.. 통통튀고.. 롤링 심하고..
여자친구도 차가 갑자기 너무 틴다고 그러고... 어디를 점검해야할까요?
참고로. 언더바,스트럿바,멤버강화와샤,순정쇼파,순정스프링,사제휠,타이어-벤투스AS(255-55-18) 등등 장착되어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몇년동안 늘 다니던 도로에서 최근 몇일사이에 느낀점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