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이 잡히지를 않네요..ㅠㅠ
작성일 2013-01-17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04
전종식 고객님 안녕하세요?
냉간시에들리던소음은 벨트교환하시고 나서 벨트소음은 없어졌다니 다행입니다만
차량이 냉간에서 열간으로 넘어가는시점에 미세하게 들리던 소음은 계속들리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이가능할듯 하며 전날저녁에세워났다가 아침에 점검하는방도로 하였으면 합니다
돌아오는 일요일이 휴무지만 일요일저녁에 샾마당에 세워두시고 아침에 고객님과 함께
점검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샾 마당에 세우시고 전화 부탁 드리겠습니다. (점장 017-365-4715)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냉간시에들리던소음은 벨트교환하시고 나서 벨트소음은 없어졌다니 다행입니다만
차량이 냉간에서 열간으로 넘어가는시점에 미세하게 들리던 소음은 계속들리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이가능할듯 하며 전날저녁에세워났다가 아침에 점검하는방도로 하였으면 합니다
돌아오는 일요일이 휴무지만 일요일저녁에 샾마당에 세워두시고 아침에 고객님과 함께
점검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샾 마당에 세우시고 전화 부탁 드리겠습니다. (점장 017-365-4715)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