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저압펌프가 연료펌프인가요?

작성일 2013-01-17 / 작성자 강만수 / 조회수 793

▷차종: 투싼 crdi 수동
▷연식: 2004
▷주행거리: 137,000KM
▷상담내용: 어제 상담글에 대한 답변글 잘 보았습니다.몇가지 궁금점이 더 있어서 재문의글 올립니다.

1.저압펌프가 연료펌프하고 동일한 부품인가요?

2.메탄올 첨가전에는 공회전시 별 소음이 안들렸던것같은데 연료에 메탄올을 섞어서 엔진에 무리가 가면 연료저압펌프에도 이상이 생길수 있는건가요?

3.약간의 소음이 거슬려서 그렇지 주행에는 별 이상이 없는데 그냥 계속 주행시 다른연료계통에도 무리가 갈수 있나요?

4.저압펌프 = 연료펌프가 맞다면 교체비용이 얼마정도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집이 멀어서 한번 모터스테이션 가려면 날잡아서 가야하네요.;;

날이 갑자기 추워졌는데 밖에서 일하시느라고 고생이 많으십니다.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