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소음이 잡히지를 않네요..ㅠㅠ

작성일 2013-01-17 / 작성자 전종식 / 조회수 672
▷차종: 구형 싼타페lpg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190000KM
▷상담내용:
저번주에 차량의 소음과 관련해서 7일날 차를 맏겨두고.. 8일날 아침 일찍부터 방문해서 소음때문에 다녀온 차주입니다..
냉간시에만 들리는 소음때문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겉벨트를 교환하고 벨트소음의 없어졌지만..
차량이 냉간에서 열간으로 넘어가는바람에 미세하게 들리던 소음은 잡지를 못했습니다..
그 미세하게 들리던 소음이 다음날 아침 냉간시에 시동을 거는데 아주 우렁차게 들리네요..ㅠㅠ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올라가지가 않네요..ㅠㅠ
최근 한달사이 겉벨트, 겉벨트 아이들러, 겉벨트 오토텐셔너.. 를 교환했고..
1년전에 발전기 앗세이로 교환, 4만전에 타이밍과 댐퍼풀리 교환 했습니다..
이번에는 꼭!! 고치고 싶은데.. 다음은 어디를 교환해야 할까요?? ㅠㅠ
 
다음방문은 다음주 월요일 21일에들를 예정입니다..
냉간시에만 들리는 소음이기에 전날 차량을 두고 왔으면 하는데요.. 마침 전날이 일요일 휴무날이네요..
일요일 저녁에 방문을해서 차량을 김포점에 올려다두고 가도 되는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