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교환, 예열플러그 교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16 / 작성자 최병익 / 조회수 572
▷차종: 싼타페cm
▷연식: 06
▷주행거리: 10만1천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해 9만 1천 일때, 모터스테이션에 들러서 엔진미미와 오일을 교환했었습니다.
그전까지 순정만 쓰다가, 그때 처음 암스로 교환했었는데
이번에 정비단가표를 보니 더이상 암스는 없네요?
굳이 암스를 고집하는건 아니지만, 자꾸 오일을 바꾸는것이 좋지 않다고 해서 괜찮을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가는 김에 예열플러그도 교체하고, 이전까지 고장이 한번도 없긴 했지만 10만 넘어서니
점검도 받고 크리링도 좀 해볼까 합니다. 비용때문에 한꺼번에는 못할것 같고,
뭐 부터 하면 좋을지 조언도 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타이밍 벨트는 8만쯤에 교환했고, 지난번 정기점검에서..매연 몇번이나 불어내기 재시도해서
겨우겨우 통과했습니다.)
▷연식: 06
▷주행거리: 10만1천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해 9만 1천 일때, 모터스테이션에 들러서 엔진미미와 오일을 교환했었습니다.
그전까지 순정만 쓰다가, 그때 처음 암스로 교환했었는데
이번에 정비단가표를 보니 더이상 암스는 없네요?
굳이 암스를 고집하는건 아니지만, 자꾸 오일을 바꾸는것이 좋지 않다고 해서 괜찮을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가는 김에 예열플러그도 교체하고, 이전까지 고장이 한번도 없긴 했지만 10만 넘어서니
점검도 받고 크리링도 좀 해볼까 합니다. 비용때문에 한꺼번에는 못할것 같고,
뭐 부터 하면 좋을지 조언도 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타이밍 벨트는 8만쯤에 교환했고, 지난번 정기점검에서..매연 몇번이나 불어내기 재시도해서
겨우겨우 통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