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점장님 제차가 이상합니다..
작성일 2013-01-1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47
김성필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터보 소음과 브레이크 소음은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브레이크 소음은 리어 브레이크에서 소음이 날수도 있는 부분이며, 또한~!
휘파람 소음은 외적인 부분도 점검을 해보았으면 하네요..
부품상에 문제가 있다면 2년에4만킬로 까지는 A/S가 가능한 부분이오니
편한시간 내시어 예약방문 주시면 소음건에 세심히 점검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아침부터 눈 이 내리네요~~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문의하신 터보 소음과 브레이크 소음은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브레이크 소음은 리어 브레이크에서 소음이 날수도 있는 부분이며, 또한~!
휘파람 소음은 외적인 부분도 점검을 해보았으면 하네요..
부품상에 문제가 있다면 2년에4만킬로 까지는 A/S가 가능한 부분이오니
편한시간 내시어 예약방문 주시면 소음건에 세심히 점검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아침부터 눈 이 내리네요~~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