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점장님 제차가 이상합니다..

작성일 2013-01-16 / 작성자 김성필 / 조회수 643
▷차종: 뉴싼타페cm
▷연식: 07년식
▷주행거리: 78,000KM
▷상담내용:
 
 점장님 안녕하세요 6월에 수리후 방문후기 좋게 적었는데 다시 문제가 되는건가요?
 아래 보시면  6월에 큰돈 들여 차를 고쳤습니다만, 분명 터보차져도 교체를 했는데 다시 휘파람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후진시 브레이크를 잡으면 쇠갈리는 소리가 조금씩 커져 가고 있구요..
 
 점검이 필요하겠죠?? 
 
 
<마이페이지입니다>
 
2012/6/10 엔진 오일 SET(KIXX PAO 5W40), 인젝터 크리닝(동와샤 포함), 뒤.라이닝(프릭사), 파워 오일(SVC)/리져버 탱크(SVC), 앞.브레이크 베라형 업그레이드(드럼/캘리퍼/패드/브레이크 오일 에어빼기), 웜기어 ASS`Y, 터보 ASS`Y, 배기 매니폴드/가스켓/스터드, 앞.스테빌라이져 링크 SET, RH.로워암 ASS`Y, 뒤.센터 미미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